KOR

    올메뉴버튼

    품질경영

   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

    케이씨이앤씨는 “고객을 위한 가치창조”를 기본방침으로 하여
    국제 품질표준인 ISO 9001을 적용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.
   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품질혁신을 추진하며,
   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겠습니다.

    품질방침

    • 01

      ISO 9001 요구사항,
      고객요구사항, 법적규제요구사항 및
      당사가 규정한 요구사항을 준수하고
     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을
      지속적으로 개선한다.

    • 02

      고객요구에 적합한 품질수준과
      목표달성을 추구한다.

    • 03

      품질경영체제확립 및 시행으로
      고객불만을 100% 해소한다.

    • 04

      품질경영활동으로 하자발생 및
      불량시공제로에 도전한다.

    품질방침은 전 임직원이 이해하여야 하며, 품질경영시스템을 실행함에 있어 품질방침을 기반으로 업무를 처리하고,
    협력업체에도 회사 품질방침을 홍보하여 우리의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노력해야 한다.
    품질방침이 당사의 사업목적에 부합되는지를 주기적으로 검토하고, 변경이 필요할 경우 품질방침을 개정하고 전 임직원에게 홍보한다.

    품질인증서